메밀막국수

인천막국수맛집을 찾아서 - 화동옥 인천 논현동 막국수와 고기 생활의달인에?

물은 물처럼 2020. 11. 19. 10:28

 

.

인천막국수 화동옥

 

 

 

면수가 나왔다.

너무 감사하다.

고맙게 마셔 주었다.

 

내가 사랑하는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만듭니다란 문구가 눈에 들어 온다.

화동옥

 

화동옥 비빔막국수

 

화동옥

물막국수

SBS 생활의 달인 고기막국수의 달인이란 표식을 갔다오고 나서 지금 알았다.

그러나 모르고 먹었을 때 나는 특별한 감흥은 없었다.

한가지 육수 맛이 좋다라는 생각은 했었다.

그리고 담겨 나온 모든 모양이 정갈해 보였던 기억이다.

맛은 보통으로 기억 된다.

메밀 함량도 높아 보였다.

면의 때깔이 곱다.

 

소양념 불고기 2인분이었던 것 같다.

맛은 질기지 않고 괜찮았던 기억...

또 오고픈 맘은 들지 않았다가 솔찍한 심정.

 

열무김치가 적당하게 잘 익어서 맛이 좋았다.

마늘도 너무 싱싱했고...

서비스도 친절하셔서 좋았다.

 

 

인천 화동옥

인천 남동구 논현동 751-1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