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막국수

막국수맛집따라서 , 안산막국수 메밀촌, 100%메밀막국수

물은 물처럼 2020. 4. 20. 00:40

전국 메밀막국수맛집 따라서

안산막국수

메밀촌

메밀 100%막국수

 

보통 막국수 메뉴가 물/비빔인데

종류가 다양하네요

물/비빔/들기름간장/온면막국수 이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백김치 - 자르지 않고 길게 나왔는데 이상하게 더 멋스럽고 배추잎이 아주 고소했네요.

            짜지도 않고 그리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열무김치 - 열무가 그래도 숙성된 듯 한데도 많이 시지도 않아서 좋고

               줄기와 잎도 많이 성숙된 열무인데도 많이 질기지 않아서 좋네요.

               적당히 숙성된 듯 해서 열무김치가 맛있네요.

 

배추 된장국 - 안 먹었어요. 막국수집에 된장국은 처음이라서 그냥 한 쪽에 모셔만 놓았네요.

               수육 땜에 나왔나 봐요.

 

 

 

 

수육쌈에 무채무침 - 마른 무채가 아닌 싱싱한 무채라서 반가웠습니다.

               어느 댁이든 무채무침은 양이 너무 많아서 항상 남기는데 안타까워요. 양을 4분의 1로 줄여 주세요

수육 - 비계만 먹는 느낌의 맛? 살코기는 식감이 좋은데 전체적으로 느끼해서 부담이 가요.

         그래도 퍽퍽한 맛은 없어서 좋네요. 수육이 많이 부드럽습니다.

 

 

 

동치미물막국수 - 100%와 70% 중에 선택하게 메뉴에 있네요.

         70%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면만 먹고 입술로 잘라 보았는데 똑똑끈기지가 않네요.

         메밀막국수 먹으면서 국수를 먹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면과 국물이 따로 따로네요.

         즉, 면이 너무 슴슴해서 물과 기름처럼 분리되어 있는둣한 맛이 느껴지네요.

         한 그릇에서 두가지 음식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면요리 중에서 가장 꺼려지는 아쉬움이죠..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의 노련미와 주방과 테이블을 오가시며

바쁘게 움직이시는 조합이 굉장하시네요.

덕분에 바쁜 와중에도 편안하게 귀한 음식 잘 맛보고 왔습니다.

 

 

메밀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659-1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