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막국수

전국메밀막국수 중 대전막국수 - 중리동 옛사랑막국수 족발과 막국수를 함께 후루룩의 즐거움

물은 물처럼 2016. 1. 3. 23:45

전국메밀막국수 중 대전막국수인 옛사랑막국수

 

대전막국수 - 옛사랑막국수

 

대전에도 이제 메밀막국수를 하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각자 개성이 있지만 특히 유별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그것은 바로 족발과 메밀막국수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막국수와 보쌈이나 족발(썰어서 나오는 일반족발)을 하는 곳은

다른 지역에서도 가끔 볼 수 있지만

이곳처럼 미니족발과 막국수를 같이 하는 곳은 극히 드물죠.

 

이곳 미니양념족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전국에 최고는 아닐 수 있지만 막국수와 함께 맛 보는 그 재미는

막국수계에서는 으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막국수의 국물도 시큼하면서 맛이 참 좋네요.

면발에 메밀 함량이 적어서 그것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강원도 메밀막국수의 면발에는 턱 없이 부족해서 견줄 수는 없습니다만....

시큼해서 자꾸 들이켜지는 국물의 즐거운 맛과

함께 뜯어 먹는 양념족발의 재미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게 해 주네요.

오랜만에 와선지 아주 행복한 축복이었습니다.

  

대전 옛사랑막국수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366-6

 

 

 

 

 

찬으로는 김치와 무절임이 나오네요. 무난합니다.

냉수가 같이 나오구요.

 

 

양념족발입니다.

맛이 괜찮아요. 막국수와 같이 먹는 재미가 많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면발이 아쉽지만, 국물이 맛있네요.  한 방울도 안 남기고 쭈욱 들이켰습니다.

 

 

막국수, 족발, 만두, 칼국수, 전골 메뉴가 다양하네요.

 

전국막국수중 대전막국수입니다.

 

대전 중리동 옛사랑막국수

 

양념족발과 메밀막국수를 함께 먹는 즐거움이 아주 행복합니다.